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달의민족 할인

by 리얼 찬또배긔 2021. 3. 18.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집에서 배달음식을 많이 시켜먹는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배달앱의 인기가 많아졌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대중적이고 많이 알려진 배달의민족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방법을요즘은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집에서 배달음식을 많이 시켜먹는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배달앱의 인기가 많아졌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대중적이고 많이 알려진 배달의민족이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소개

배달의 민족은 김봉진 대표님이 2010년 6월에 출시됭었습니다. 젊은 사람들이 이것저것 배달 음식을 시켜먹는다는 의미에서 이름을 지었다고 밝힌 적이 있다고 합니다. 개발 초반에는 전화번호부로서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막상 전화번호부로 애플리케이션으로는 수익이 애매해 배달 사업으로 눈을 돌리면서 현재의 위치까지 오게되었습니다.

전화 데이터를 모으기 위해 본인이 직접 새벽부터 온 동네 전단지를 챙기고 다니면서 일일이 모았다고 전해집니다.

 

B마트

말그대로 마트에 있는 과일, 샐러드, 정육, 계란 등을 배달로 받아볼 수 있는 상품인데요. 운영시간은 오전9시부터 밤12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최소금액인 5000원만 넘으면 이용할 수 있는데, 배달음식을 보면 보통 최소 주문금액이 1만5천원이 넘는 경우도 많은데 그에 비해서는 굉장히 저렴한 편인 걸 알 수 있습니다. 주문하면 1시간 이내에 받아 볼 수 있는 메리트는 덤이죠. 

B마트 역시 첫주문에는 특정 상품이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매달 달라지고 때로는 매주 바뀌는데 지금은 라라스윗 초콜릿과 에티카 마스크 10매와, 아보카도4~6매, 감바스 등

7가지 정도를 첫주문 할인으로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간은 3/5일부터 4/1일까지 인데 이후에는 

다른 상품으로 바뀌지 첫주문 할인이 없어지진 않을 거 같습니다.

배달비의 경우는 2500원으로 하고 있는데 이벤트 할인 등을 이용하면 1500원의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주문을 하게 되면 위의 내용처럼 주문과 동시에 몇분정도 소요될지 문자를 받을 수 있어 보다 빠르게 준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존 배달의 민족하고 비슷하지만 다른 점은 픽업이 완료되면 추가로 문자를 보내주면서 남은 시간을 알려주는 문자가 하나 더 오게 된다고 합니다.

현재 이벤트로는 친구와 나와 5000원 할인이라는 이벤트가 있는데 배달의민족 앱을 실행하면 상단에 이벤트 목록에서 친구도 나도 5천원 할인을 클릭했을 때 초대코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게 주변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공유하게 되면

서로에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 이벤트는 3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알고 계시면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B마트 상품을 이용하시면 하얀색 비닐봉지에 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할인 상품은 요일마다 브랜드별 할인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현재는 버거킹 최대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어플을 이용하는 것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배달의민족 할인을 받으시면 더 좋을 거 같네요.

이외에도 BBQ 최대 6천원 할인 등 다양한 브랜드 음식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번쩍배달과 B마트를 이용하면 배달기사님에게 픽업되었을 때 현재 어느 지점까지 왔는지도 지도상으로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언제올지 모르는 배송시간의 지루함을 달래주는 것 같습니다.

 

댓글0